본문 바로가기
Life/Information

무릎보호대 추천! 잠스트(ZAMST)-EK3 사용 후기!

by tkwk415 2022. 3. 24.
728x90

오늘은 무릎보호대 리뷰이다!

사실 구매한거는 3개월정도 전이다. 작년 12월 무릎을 다쳤다... 그렇게 좋아하던 축구를 해오면서 크게 다쳐본 적이 없었는데, 딱 부딪힐때부터 느낌이 왔다. 이건 큰일이다.

병원에 가서 MRI를 찍어보니, 반월판 연골 파열
이로인해 바로 관절경 수술을 했다.
그래도 수술하고 나니 바로 걸을 수 있었고, 2달정도 후부터는 운동도 한 것 같다. 수술 1달후부터는 재활을 했다.

수술후부터 바로 운동을 위해 무릎보호대를 알아보다가 이 잠스트 무릎보호대를 알게되었다.
근데 나는 왜 EK-3 이냐!

EK 시리즈 상세설명


이 EK 시리즈만이 그래도 전체적인 서포트를 해줘서 다양한 운동에 적합하다. 사실 나는 운동을 다양하게 좋아하고 그래서 그런지 가장 다양한 분야를 전체적으로 서포트해주는 걸 고른 것 이다. 다른 시리즈도 알아보면,


RK 시리즈
JK 시리즈
EK 시리즈
ZK 시리즈

사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가 분명하고 사용목적도 뚜렸하다면, 더 적합한 보호대가 있을 것 이다.

우선 보호대 실제 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옆에 약간 강한 고무가 있어서 이게 무릎이 회전할때 보호해준다. 그래서 보호대를 했을때와 하지 않았을때 무릎에 무리가 오는 정도가 분명히 다르다!

착용은 어떻게 하는냐!

가운데 찍찍이
아래쪽 찍찍이
맨위 찍찍이

순서는 가운데, 아래, 맨위 이다. 이런 순서로 무릎 부위에 착용해주면 된다.
사실 착용하였을때 편하진 않다...ㅎ
운동하면서 땀도나고 특히 저렇게 긴바지에 하면 흘러내리거나 움직인다. 하지만 그래도 했을때와 하지 않았을때 차이가 크기때문에 꼭 운동할땐 착용하는 편!

가격도 싸진 않다. 쿠팡기준으로


33,120원에 구매했었다. 싼가격은 아니지만 무릎을 위해 투자했었다.
무릎보호대를 고민하는 분들, 그중에서도 잠스트 ZAMST를 고민하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잘 선택했으면 좋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