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how

[축제] 2022년 대구 치맥 페스티벌 첫 방문 후기! (위치, 꿀팁, 준비물)

by tkwk415 2022. 8. 28.
728x90

7월에 다녀온 치맥페스티벌!

계속 쓰고 싶었는데,, 이제야 쓴다. 대구에서 살게된지 한달쯤 되었을까?

안가본 곳도 많고, 한편으론 다 낯설고 쉽지는 않다. 그치만 도전해보는 것 아니겠는가?!

x로나로 사실 많은 축제가 사라지고, 참가하는 것도 어려워졌었다. 

그러나 그 2년이라는 공백을 뚫고 다시 부활한 치맥페스티벌,, 무려 10회차라고 한다. 

근데 우리가 가려고 했을때 사실 정보가 많이 없었다. 그래서 직접 다녀온김에 정보를 나누려한다! 

2022년 치맥페스티벌
두류공원에서 진행!

이번 치맥페스티벌은 두류공원에서 진행되었다. 우리는 뚜벅이였기에, 평리동에 숙소를 잡고 두류공원까지 걸어갔다.

한 30분 걸었나, 플랜카드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했다. 사실 우리가 치맥페스티벌에 기대한 것은?

그냥 단순히 치킨하나에 맥주먹는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무작정감)

치맥 아이스 펍 - 2.28 기념탑 주차장

우리가 처음 간 코스는 치맥 아이스 펍(2.28 기념탑 주차장) 큰 풀장같은 곳에 얼음물이 가득 차있고, 거기 위에 테이블이 있어서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었다. 그러나 줄을 서야했고 우리는 기다리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바로 앞에 기본 테이블에 자리를 깔고, 나는 맥주를 여자친구는 닭강정을 구입해서 버억했다!

 

치맥 아이스 놀이터

우리는 가볍게 1차를 한 뒤, 야외음악당쪽에서 치맥 버스킹 파크라는 제목으로 행사를 한다길래 그쪽으로 이동하려고 했다. 그런데 가는길에 이벤트 들을 했다. 사실 그냥 아무생각 없이 지나가다가, 흥미롭길래 물어봤더니 예약가능하대서 바로 하고 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어느순간 조각칼을 들고 맥주컵을 만들고 있었다.

여자친구는 네잎클로버를 나는 하트모양 컵을 만들었고, 여자친구가 3등해서 상장이랑 닭벼슬 머리띠를 받았닼ㅋㅋㅋ

사격이벤트

그다음은 사격이벤트 였는데, 또 내가 약간 자신이 있는 분야가,, 사격ㅎㅎㅎ! 사실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점수 딱 맞춰서 290점을 넘겼다. 이벤트로 대구 사격장 이용권을 받았다. 10월까지가 유효기간이라 나중에 여자친구랑 함께 다녀올 예정!

그렇게 이벤트들 참여하고 나니 해가 저물기 시작했고, 우리는 원래 목적지였던 야외 음악당에 도착했다.

그곳에 도착하니 새로운 가게들도 많고, 잔디밭에 사람들도 많았다. 케밥에 맥주 한잔하고, 여자친구는 이벤트 당첨되어서 블루투스 스피커도 받았다! (차은우가 광고하는 브랜드라,,, 차은우 얼굴이 겁나크게 나와았어서 부담스러웠닼ㅋㅋㅋㅋ)

마지막 두류야구장으로 이동!

우리는 버스킹들으며 맥주한잔씩 더하고, EDM축제를 한다는 두류야구장쪽으로 이동했다. 이곳이 진짜... 행사장이었다,,,

연예인들도 오고, 했다는데 우리는 너무 정신없어서 스윽 들어가서 둘러보고만 나왔다. 우리는 당일치기로 오후 반나절정도 있었지만, 다음번에 간다면 뭔가 짜임새있게 다시 가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근처에 바로 이월드도 있어서 여름에 대구여행을 온다면 이 '치맥페스티벌'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