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동대문] DDP에서 전시보고 러시아 케익 먹으러가기!

by tkwk415 2022. 6. 24.
728x90

DDP에서 팀버튼 특별전을 보고, 간단하게 간식을 먹기 위해 걸었다. 이전부터 여자친구가 가고싶었다는 디저트가게!

사실 여자친구가 디저트를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지인이 이전부터 가보고 싶다고하니 자기가 먼저 가버린...!

https://tkwk415.tistory.com/100

 

[DDP 전시회] 팀버튼 특별전 전시회 후기! (포토존, 굿즈 등)

살바도르 달리전을 보고, DDP에서 보는 두번째 전시회이다.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때 차후 전시가 팀버튼 전시인걸 보고 여자친구가 엄청 기대하면서 얼리버드로 예매 했다. 사실 함께 못볼까봐

tkwk415.tistory.com

 

내가 다녀온 가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근처에 위치한 '러시아케익' 이라는 러시아 디저트 가게이다!

http://naver.me/Fa3SVjWI 

 

러시아케익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97 · 블로그리뷰 581

m.place.naver.com

위치

러시아 케이크라고 하니 매우 생소하고, 어떻게 다를까? 라는 생각도 많이 했다. 궁금증을 가지고 DDP에서 전시회를 다보고 찾아갔다. 지도를 보고 가다보니 매우 외국인이 많은 거리에 들어왔다. 알고보니 중앙아시아거리였다!

그러다보니 우즈벡과 같은 나라의 가게들이 많았다.

포토존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 벽화도 있다. 원래는 포장만 가능한 줄 알고, 포장할 계획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앉을 수 있는 좌석이 꽤 있어서 가볍게 먹기로 했다!

가게 전경

사장님께서 생활에 달인에 나오셨었다고 한다! 신기방기,, 이름도 외국인이셔서 외국인 생활의 달인,, 낯설지만 신뢰가 갔다. 뭔가 찐 맛집이며,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은 생활의 달인 푯말!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하시고, 매주 월요일에 쉬시고, 일단 배달이 모두 가능하다~!

 

냉장고 안에는 많은 케익들이 있었고, 사실 한 3개는 먹고 싶었지만,,,,찐 러시아 케이크만 하나 샀다!

이게 가장 인기 많은 '메도빅 꿀케이크' 라고한다. 맛은,,, 환상적이진 않다. 그치만 5000원인 가격을 봤을때 나쁘지 않다. 매우 만족했다. 사실 이거 말고도 나폴레옹, 호두케이크 등 가격이 다 5000원이라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지~~ 다들 DDP 오시면 한번씩 드셔보시길!

 

아, 커피, 홍차등 음료도 팝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