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하와이 여행 기념품 추천! 고디바 골드마크 초콜릿~!

by tkwk415 2022. 7. 7.
728x90

여자친구가 여행을 다녀오면서 이것 저것 많이 사다줬당..!

사실 나는 여권조차 없어서, 면세점 조차 제대로 다녀온 적이 없어서 뭘 사다준다고 하는데 뭐가 필요한지를 모르겠었다,,(이래서 경험이 중요한가!)

 

아무튼 여자친구가 하와이 호놀룰루로 떠났다. 다녀오면서 고디바초콜릿을 사다줘서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후기를 올려보려고한다. 사실 후기라고해서 맛을 하나씩 소개하기는 어려울 것 같고, 간단한 구성정도를 보여줄까한다!

 

전체 모습
내부소개
뒷면
내부 모습1
내부 모습2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다!

맛은 역시,, 고디바,,, 근데 카라멜류가 많았다. 신기한 크림같은게 있는 것도 있었는데 나쁘지 않았다.

근데 뭔가 나는 그냥 평범한게 맛난듯,,,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11$에 샀다구한다!

왜 이걸 해외에서 사야하는가?! 

그 이유는 배송비 때문이다. 한국에서 구매하고자할때 네이버 검색기준 배송비만 10000원 이상이다.

 

11$면 한국에서 한 13000~14000원대이다. 근데 배송비가 10000원 이상이면,,, 직접사오는게 거의 반값정도 이득이다.

 

물론 저 고디바 사겠다고 해외로 가라는건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되면 구매하면 좋겠다~~이말이다.

일본가면 로이스초콜릿 사오는 것처럼 말이다!

 

진짜 일본가면 로이스초콜릿 사와야징~~~~

 

무튼 해외 기념품사기 위해 월마트갔을때 하나씩 구매해오면 좋을듯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