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xercise

[한양도성 완주 인증서] 한양도성 순성 후기 (숭례문, 돈의문코스)

by tkwk415 2022. 1. 31.
728x90

한양도성 순성 후기 Part.1

내가 나중에 보고 싶어서 올리는 후기!

첫번째 코스는 숭례문 ~ 돈의문 코스였다. 새벽 4시에 기상해 비몽사몽한채로 6시30분 숭례문에 도착했다. 숭례문에서 지도 한장을 받아 스탬프를 찍고 한양도성 순성은 시작되었다!

우리가 한 것은 두가지였다. 하나는 한양도성 스탬프투어! (4대문에 위치한 스탬프를 지도에 찍어오면 뱃지를 준다.)

그리고 두번째는 한양도성 순성 완주 인증서 발급!
이부분은 https://blog.naver.com/haechiseoul/222515149993

서울 한양도성 완주 도전하고 '한양도성 완주 인증서'발급받자!

서울 한양도성 완주 도전 서울 한양도성 18.6km를 걷고 완주 인증서를 발급받으세요! 백악산, 낙산, 남산, ...

blog.naver.com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기 바란다!

이건 한양도성 전체에서 4개의 인증사진을 찍어오면 된다. 이 코스는 인증서 포토존은 없었다.

그리고 사실 이 코스는 특이한게 그냥 도심속이어서 길을 찾는게 더 힘들었던 것 같다. 그렇게 숭례문에서 서대문역을 지나 돈의문터에 도착했다. 그런데 실망스럽게도 돈의문은 돈의문 박물관에서 도장을 받아야하는데 우리가 너무 일찍 간 나머지 문을 열지 않았다... 그래서 도장은 받지 못했다. <- 한번에 가시는 분들은 이 부분 매우 주의해서 코스 짜시길!
(+ 어플로도 스탬프투어를 할 수 있어서 돈의문은 GPS로 대신 인증했다.)

우리의 목표는 해가 뜨는 것을 보는 것이었기에 성곽을 따라 조금 더 빠르게 걸어 다음 코스인 인왕산으로 향했다.

스탬프 찍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
돈의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