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xercise

[한양도성 완주 인증서]한양도성 순성 후기 (인왕산 코스)

by tkwk415 2022. 1. 31.
728x90

한양도성 순성 후기 Part.2

내가 나중에 보고 싶어서 올리는 후기!

두번째 코스는 인왕산 코스였다. 인왕산 코스는 도심속에서 조금 벗어나서 골목 골목을 지나다보니 입구나 나타났다. 마치 처음 입구는 동네 뒷산같았다. 그리고 코스모스가 너무 예뻐서 정신을 못차렸다.

하지만 생각보다 계단은 무한이었다. 그래서 땀이 나기 시작했지만 그래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체력도 남아있었고, 시간이 해가 떠오르는 시간이었기에 사진도 예쁘게 찍혔다.

그리고 이 인왕산 정상의 삿갓바위가 한양도성 순성 인증 포토존 1번 이었다. 그래서 정상에서 포즈를 잡고 사진을 찍었다. 분명 그때까진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진짜는 백악산 코스였다....

포토존 1번 삿갓바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