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nformation

쿠팡 로켓배송 스탠드 후기! (프리즘 퓨리티 LED 스탠드, PL-240WH)

by tkwk415 2022. 3. 30.
728x90

스탠드가 급하게 필요해져서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직접 받지는 못해서 여자친구가 중간에 받아서 우체국택배로 다시 보내는 수고스러움을.... 너무나 고맙당~

다시 구매후기로 돌아가보자~!

내가 원한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다.
1. 빛 색깔 3개
2. 가격
3. 로켓배송
4. 밝기조절등 기타 기능

그래서 다양한 품목중 위의 모든 요건을 갖춘
프리즘 퓨리티 (PL-240WH)를 구매했다.

쿠팡 내돈 내산!

그런데 이 제품은 USB 단자케이블까지만 있어서, USB 유선충전 어탭터까지 따로 구매해서 18500원 정도가 들었다. 로켓배송이라 바로 다음날 받았다.

겉 상자
내부상자 앞면

내부상자 뒷면
따로 구매한 어댑터
연결모습
케이블과 스탠드 연결
스탠드 모습

스탠드 기능에 대해 설명해보면, 터치 패드는 3가지이다.
1. 색
2. 전원
3. 타이머

색은 일단 3가지로 아래 사진과 같다.

백색
주광색
백열등색

이렇게 3가지 색으로 변한다. COLOR 버튼을 통해 변경 가능하다.

2번째는 전원버튼이고 이는 말그대로 키고 끄는 버튼이다. 추가로 밝기 조절이 된다. 상품 설명서를 잘 보지 않아서... 직접 만져보며 알았다는...ㅎㅎㅎ
꾹누르고 있으면 밝기가 조절된다! 아주 좋다.

3번째 버튼은 타이머이다. 한번 누르면 스탠드가 1회 깜빡이고, 이는 40분 기준 타이머이다. 한번더 누르면 2회 깜빡이고, 이러면 취소가 된다고 한다!


일주일 정도 쓰고 있는데 나는 매우 만족하고 있는 편이다. 기능도 많고 싼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다. 지금은 쿠팡에수 품절이던데 잘 확인해보고, 많이들 구매하시길~

이상 내돈내산 구매 후기 끄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