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vie

닥터 스트레인지2: 대혼돈의 멀티버스! 후기 스포주의!!

by tkwk415 2022. 5. 15.
728x90

닥터스트레인지2
결제내역

처음으로 혼영을 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혼자... 라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그냥 보고 싶어서 보고 와서 생각해보니 혼자본게 처음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의미 부여 안한듯..!

무튼 나는 군인이라 군인 할인을 체크해서 봤다. 사실 롯데시네마보다 다른 곳에서 더 할인을 많이 해주는 듯 하지만 근처에... 롯시만 있어서 그냥 빠르게 결정!

리클라이너

시간이 리클라이너를 갖춘 컴포트관밖에서 하는 시간밖에 안대서 그냥 거의 플렉스를 해버렸다...ㅋㅋㅋㅋㅋ

샌들신고 가길 잘한듯ㅎㅎㅎ 평소에 운동화 밖에 못신어서 그런지 나와서 샌들신고 걸으면 이뿌고 편하다!

암튼 제로콜라랑 카라멜 팝콘까지 챙겨서 자리에 앉았다. 조조 영화였는데도 은근 사람이 많았다. 나말고도 혼자 온분들도 많았다.

엔딩

이제 영화 이야기를 해볼까?

이 영화는 당연하게도 닥터스트레인지1을 봐야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어벤져스 시리즈는 적어도 시즌4인 엔드게임은 봐야한다. 아니면.. 이해가 안갈듯.

특히 이 영화는 마블시네마틱이 얼마나 새로운 시공간을 펼칠지 기대가 되는 영화인 것 같다.

판타스틱4, 엑스맨과 같은 다른 영화들과 연계되는 내용과 이터널스의 새로운 시공간을 연결시키는 중요한 영화 인 것 같다.

사실 디즈니플러스에서 완다비젼을 꼭 보고 가라고 했는데,, 나는 보지 않고 가서 약간의 인과관계는 틀어졌다.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볼만 했다.

뭔가 되게 유치하면서도 웅장하고 이상하고 기괴하기까지 하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감동적인 부분들을 보여줬다는게 놀랍다. (내가 좀 감성적이기도 한듯..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의
"이 세계든 다른 세계든 모든 너를 사랑해" 라는 멘트와
"행복한가?" 라는 질문.
"살아감에 감사하다. 그것이 고난일지라도, 혼자만 해내야하는것이 아니기에" 이라고 대답한 웡.

되게 인상적이었고, 나쁘진 않은 영화였다.

+아 쿠키 영상은 2개라는데 나는 한개보고 더 못기다리고 나왔다!

처음 나온건 이터널스와 이어지는 눈3개의 닥터스트레인지 모습이었다. 두번째 껀 모름 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