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공릉] 늘담 베이커리, 스콘과 식빵들 맛있는 빵집!

by tkwk415 2022. 5. 31.
728x90

철길에 후라이팬 고기 옆에 있는 한번도 안가본 빵집이다. 사실 항상 궁금했는데, 그냥 안가다보니 안가게 되었다.ㅎ
그래서 정말 그냥 궁금해서 들어가봤다.

가게 전경
빵 메뉴 및 시간

빵이 나오는 시간이 다 다른 것 같았다. 먹어보고 싶은 빵이 있으면 이 시간에 맞춰서 가보면 될 것 같다.

오픈시간

목줄만 하면 댕댕이도 환영이라구 하시고,
휴무가 월요일이다!! 참고하도록
그리고 매일 10시30분에서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신다.

이벤트

음료도 하시니 참고하도록!

빵 및 스콘

되게 맛있어 보였던거 많은데,, 밥을 바로 직전에 먹어서 조금 아쉬웠다. 나는 마늘스콘과 초코버터링 쿠키만 샀다. 아 전에 여자친구가 치즈식빵 먹었었다는데 맛있었다고 한다. 치즈 좋아하는 분은 한번 드셔보시길!

과자류
음료!

사실 커피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도 그렇고 아까웠다.
담엔 테이크아웃해서 철길에 앉아서 한잔 해야게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