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태릉] 에그머니! 오므라이스, 함박스테이크 맛집.

by tkwk415 2022. 6. 9.
728x90

태릉에 살면서 몰랐던 맛집이다!
지도를 보고 가는데도 숨어있어서 못찾았다. 건물안에 있거나 건물위에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건물 1층 옆에 있다.
약간 숨어있는 느낌..?

가게 전경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기본셋팅

기본으로 인당 옥수수 콘스프와 식전빵을 주신다!
콘스프는 되게 고소하고 맛있다. 빵도 위에 크림까지 완벽.

식전빵

내가 시킨 메뉴는 소세지 오믈렛 : 10000원

소세지 오믈렛

어찌보면 흔한 오믈렛 맛이다. 그만큼 근데 실망스럽지 않았고 맛있었다. 소세지도 오독오독하고 크다.

이제 문제의 명란 오믈렛 : 9000원

명란 오믈렛

여자친구가 선택했는데, 되게 힘들게 먹었다. 우리 둘다 명란에는 안맞는듯~ 명란 좋아하는 분들은 되게 좋아할 것 같다. 듬뿍 발라져있고 김 소스도 나쁘지 않다.

사실 최고는 아래의 미니 함박이었다.
미니 함박 추가 : 4000원

미니치즈 함박

오믈렛 먹으러 간건데 추가한 미니치즈 함박에 빠졌다...
진짜 치즈도 맛있구 고기도 되게 잘 구워졌다.
다음엔 그냥 함박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다.

태릉입구역 근처에 있으니, 점심이나 저녁식사하고 중랑천 산책하면 딱 좋은 것 같다. 다들 한번 가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