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면목] 무한리필 고기싸롱 솔직 후기!

by tkwk415 2022. 6. 12.
728x90

매번 공릉에서 밥을 먹다가 문득 면목에서 먹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했다. 여자친구의 선택으로 오게된 가게!

우선 무한리필이면서 모두 셀프다!
상차림부터 모두!!
남길경우 벌금 5000원이라는 말에 눈이 휘둥그레...
가격은 15500원이다.

고기는 삼겹살, 주먹고기, 돼지갈비, 껍데기, 소세지, 닭갈비가 있다. 고기는 나쁘진 않았다.
그런데 삼겹살과 주먹고기가 숙성고기라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달달하다. 그래서 은근 물리는...??
사실 우리가 많이 먹은 것 일 수도 있긴한데... 막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그냥 목살을 좋아하는 편인 것 같다.

3번째에 위치했었?던 꿀토마토는 진짜 맛있었다. 거의 우리가 한판은 다먹은듯...?
튀김류는 그다지 안먹었다. 고구마튀김과 야채튀김, 떡볶이가 있었다. 그냥 그랬다. 고기를 먹는 걸 추천..ㅋㅋㅋ
토마토는 진짜 맛있다!

생고기류를 먼저먹고, 불판을 바꿔서 양념류를 먹을 수 있다. 생고기류를 너무 많이 먹다보니 막상 돼지갈비를 먹을때 얼마 못먹었다. 근데 이 가게는 돼지갈비는 맛있었다. 그 갈빗대도 그대로 달려있어서 뜯어먹는 맛이 있었다!

면목에서 고기 얻어먹은 후기 끄읕~!

728x90

댓글